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미라클 모닝

[ 미라클 모닝 4AM ]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드는 방법

by 오썅마이웨이 2021. 1. 13.
반응형

 

 

젠장! 일어나야 하잖아! 라며 하루를 시작해본 적이 있는가?

하루를 부정적으로 시작하면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없다. 

아침에 부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하루가 끔찍해진다. 

 

아침을 시작하는 방식이 하루 동안 겪을 일을 좌우한다. 

긍정성의 힘이 모든 것을 더 낫게 만든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기분을 좋게 해주는 의식을 치르거나 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고의 하루를 보낼 준비를 하라. 

그냥 아침에 치를 하나의 의식을 골라서 시작하자. 

그 의식이 자리 잡으면 다른 의실을 골라서 실행하면 된다. 

무리하지 말고 기분 좋은 시간을 갖는 것이 핵심이다. 

침대야 좋은 아침! 편안하게 잘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오늘은 축복받은 날이야 모든게 좋아 오늘 해야 하는 모든 일에 필요한 시간이 있어! 

좋은 아침! 사랑해 정말로 사랑해 오늘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거야 
오늘 아주 멋져 보여.  미소가 정말 최고야 
오늘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삶에는 수많은 문들이 있다. 

더는 실행하거나, 말하거나, 생각하지 않는 것들, 하지 않는 경험을 상징하는 문

앞으로 걸어가면서 진정으로 원하는 멋진 경험으로 이어지는 문 

기쁨 평화 치유 성공 사랑으로 이어지는 문

이해 연민 용서로 이어지는 문 

자유로 이어지는 문 

자부심과 자존감으로 이어지는 문

자기애로 이어지는 문 

 

각각의 문들은 새로운 경험으로 이어진다. 

어느 문을 먼저 열고 싶은가

 

어느 문이 열리고 닫히든 당신은 언제나 안전하다. 

 

때때로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내가 당신을 더 많이 사랑해줄 수 있는지 물을거야 

당신을 사랑해 더 많이 사랑하고 싶어

나는 내 주위를 사랑의 눈으로 명확하게 볼 거야  내가 보는 모든 것들을 사랑해 

나는 내 삶 속으로 사랑과 로맨스를 끌어들이며 지금도 받아들일 거야. 오늘도 사랑에 빠졌어. 

사랑은 사방에 있으며, 기쁨이 나의 세상을 가득 채울 거야 여기에도 사랑. 저기에도 사랑이야 

나는 매일 접하는 사람에서 기쁨을 얻을 거야. 내가 가는 곳 어디든 사랑이 넘쳐 

나는 편안하게 거울을 보며 사랑해 정말로 사랑해 라고 말할 거야 

나는 지금 사랑 로맨스 기쁨 그리고 삶이 안길 수 있는 모든 좋은 것을 누릴 자격이 있어 
나는 사랑으로 둘러싸여 있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좋아 

나는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즐겁고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어 

나는 아름다우며 모두가 나를 사랑해줘 
어디를 가든 모두가 사랑으로 나를 맞이해 

나는 건강한 관계만 맺을 거야 
나는 항상 정성스럽게 대우해주는 사람들과 소통할 거야 

나는 내 삶에 존재하는 모든 사랑에 감사해 사랑은 모든 곳에 있어 
사랑은 기적이야 나는 기적과 함께 할 거고, 기적을 불러올 수 있어 

 

** 내가 아침에 치를 의식 

따뜻한 물 한잔 마시기, 스쿼트 100개, 미라클 모닝 일기 쓰기, 미러워크, 하루 계획하기 

 

**암시 적기 

따뜻한 물 한잔으로 내 몸 곳곳에 에너지를 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스쿼트 100개를 통해 복근이 드러날 수 있게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모닝 일기 쓰기를 통해 하루를 기쁘게 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미러워크를 통해 나를 더 사랑해 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시작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삶을 더 멋지게 살아갈 방법들을 알아가고 실천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한 나의 성취 알아보기

진정한 변화는 내면에서 시작된다 : 내가 서 있는 위치 알기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나와의 약속 잡기

나를 기록하는 힘 : 아침 일기 쓰기

시간이라는 선물 : 나의 우선순위 리스트 만들기

무엇이 나를 지치게 하는가? : 나를 지치게 하는 요소 제거하기

스스로 동기부여 하는 법 : 내 삶에 찾아온 마법 알아보기

느긋해지기 위해 필요한 것 : 건강한 습관 만들기

집중력의 힘이 곧 성공의 비결 : 하나의 목표에 집중하기

저글링을 멈추고 너의 삶을 살아! : 공 내려놓기

엔진 확인하기 : 성취를 위한 자질 계발하기

뇌에도 휴가가 필요해 : 통찰의 뇌 활용하기

몸을 가꾸는 시간 : 신체 단련의 걸림돌 제거하기

재미있게 살고 있니? : 재미있게 살기

도움을 청해도 괜찮아 : 나의 파트너 찾기

멈추고, 보고, 들어봐 : 나를 위한 휴식 계획하기

버리고, 배우기 : 비우기 훈련

에너지 집중하기 :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

내키는 대로 해도 괜찮아 : 내키는 대로 시간 보내기

궁극적 자기 돌보기 연습 : 내 안의 경고 신호 인식하기

기다리는 연습 : 기다리는 법 배우기

친구, 팩트 그리고 믿음 : 나의 두려움 이해하고 극복하기

나에게 빛날 기회 주기 : 아이디어를 세상과 공유하기

가까이 다가가기 : 타인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나는 영혼이 깨어 있는 사람인가? : 나의 영혼 깨우기

‘에고’라는 적이 내 앞에 나타날 때 : 두려움을 극복하고 하고 싶은 것 해보기

누군가의 그림자 안에 있다면 : 나의 위치와 관심사 알아보기

소신 있는 삶을 사는 방법 : 나의 소신을 인지하고 지키기

경제적으로 자유로운 삶이 되려면: 나의 경제적 자유에 투자하기

멈추고, 돌아보고, 보상하기 : 나에게 보상해주기

내 안의 어린아이 불러내기 : 아이처럼 놀아보기

잠, 잘 자고 있니? : 최적의 수면 환경 만들기

근무 환경 돌아보기 : 근무 환경 개선하기

도전해봐,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은 것처럼 : 나의 비전 실현하기

나의 안식처를 아늑하게 : 행복한 공간 만들기

삶의 자산 챙기기: 삶의 다양한 계좌 평가하기

운동화 끈을 미리 고쳐 매는 습관 : 작은 골칫거리 처리하기

잠시 호흡 고르기: 재정비하는 시간 갖기

원하지 않는 상황에 안주하지 말 것 : 할 말은 하고 살기

꿀 같은 휴식 즐기기 : 나를 위한 휴식 실천하기

직장에서 자기 돌보기 : 직장에서의 자기 돌보기 규칙 만들기

작지만 확실한 행복 온전히 느끼기 : 내 삶의 소확행 찾기

내 안의 사랑 나누기 : 나의 사랑 나누어주기

나의 내면 돌보기 : 내면의 공간을 좋은 것으로만 채우기

사람과 우선순위 : 가장 소중한 관계 챙기기

특별한 선물 :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 준비하기

‘고맙습니다’ 놀이 : 주위에 고마움 전하기

무료함이라는 축복 : 삶에 여유 공간 만들기

오로지 내가 행복한 시간 만들기 : 내가 행복한 연말연시 계획하기

일상 흔들기 : 나의 일상 흔들어보기

제정신을 챙기면서도 아주 특별하게 : 숨 고르기

기도의 힘 : 나의 모든 것 나누기

 

 

 

내 삶을 바꾸는 52주의 기록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미국 10대 카운슬러 선정★★★★★ 전미 장기 베스트셀러1년 동안 1주일에 1번, 책을 펼쳤을 뿐인데 내 삶이 완전히 달라졌다!‘나는 삶의 질

book.naver.com

작년에 내 마음이 하고 했던 것을 따라서 발리 한달살기를 하면서 내 삶에 좋은 습관을 만들려고 노력했었는데 이 책의 목차를 보면서 내가 저 방법들을 내 삶에 모두 적용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올 한해는 나를 지치게 하는 요소들을 제거하고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운영을 중단했고 어거지로 썼던 나의 과거 기록들을 지우고 앞으로의 기록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 

 

중요한 것은 과거가 아니라 현재다. 어제가 아니고 오늘이고 부모님, 아이가 아니고 내가 더 중요하다. 어떤 일을 할 때 나는 나를 지우고 일을 더 중요하게 여기면서 밀어붙이던 경향이 있었는데 그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나를 관찰하려 한다. 여전히 마음이 불편해지는 일들이 아직도 여러개가 있다. 할말은 하고 살기 가 요즘 나의 떠오르는 두려움이다. 이 부분은 좀 더 공부하고 내 기준을 명확하게 만들어 나가야 겠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러 고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