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미라클 모닝

인생을 바꾸는 건강 관련 긍정 확언 ( I can do it 영어버전 )

by 오썅마이웨이 2021. 1. 10.
반응형

 

I love and appreciate my body.

  • 1.동사 진가를 알아보다[인정하다]
  • 2.동사 고마워하다, 환영하다
  • 3. 동사 (제대로) 인식하다 (=realize)

-> 나는 나와 내 신체를 사랑한다. 

 

Money flows into my life in an abundant way.

형용사 격식 풍부한 (=plentiful)

 

-> 돈은 나의 삶으로 풍부한 방식으로 흘러 들어온다. 

I allow my body to return to its natural, vibrant health.

형용사 활기찬, 생기가 넘치는 (=exciting)

형용사 강렬한, 선명한 (=brilliant)

형용사 힘찬

 

-> 나는 나의 몸이 생기가 넘치는 자연적으로 돌아가는 것을 허용한다. 

I honor my body and take good take good care of it.

-> 나는 나의 신체를 존경하며 좋은 방식으로 좋게 관리 할 것이다. 

 

I radiate love, and love fills my life.

  • 1.동사 (사람이 어떤 감정·특질을) 내뿜다[발하다]
  • 2.동사 (열··에너지 등을) 내뿜다[방출하다], 뿜어져 나오다[방출되다] (=give (sth) off)
  • 3.동사 (사방으로) 퍼지다

-> 나는 사랑을 방출하고 사랑은 나의 삶을 채운다. 

I am discovering talents I did not know I had.

  • 1. 동사 (무엇의 존재를) 발견하다
  • 2. 동사 (감춰져 있거나 예상치 못하던 것을) 발견하다
  • 3. 동사 (무엇에 대한 정보를) 찾다[알아내다]

-> 나는 내가 모르던 재능을 발견한다. 

Wonderful new doors are opening for me all the time.

-> 언제나 나에게 놀라운 문이 열리고 있다. 

 

 

I am in the process of positive change, and I deserve the best. 

-> 나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는 과정 중에 있으며

나는 가장 좋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All is well. Everything is working out for my highest good.

 

 

Out of this situation only good will come. I am safe.

 

I can feel good about myself!

 

 

I can make positive changes in my life! 

  • 1.형용사 (낙관적인) 긍정적인 (↔negative)
  • 2.형용사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negative)
  • 3.명사 긍정적인 것

 

 

I can do it !! 

나는 할 수 있다. 

 

I enjoy the foods that are best for my body.

 

나는 나의 몸에 좋은 음식을 즐긴다. 

I love every cell of my body.

나는 나의 모든 몸의 세포들을 사랑한다. 

 

 

I look forward to a healthy old age because I take loving care of my body now.

  • 1.명사 나이, 연령, 수명
  • 2.명사 (생애의 특정) 시기 (→the third age)
  • 3.동사 나이가 들다, 나이를 먹다, 늙다

 

I am constantly discovering new ways to improve my health.

 

부사 끊임없이, 거듭

 

 

I return my body to optimal health by giving it what it needs on every level.

형용사 최선의, 최상의, 최적의(optimum)

 

Healing happens! I get my mind out of the way and allow the intelligence of my body 

to do its healing work naturally.

 

->  치유는 일어났다. 나는 마음의 길에서 나와서 자연적으로 내 몸의 기능이 치유 되는 것을 허용한다. 

 

I have a special guardian angel. I am divinely guided and protected at all times.

1.명사 수호자 (=custodian)

2.명사 (특히 부모가 사망한 아동의) 후견인

- > 나는 특별한 수호 천사가 있다. 나는 항상 신성하게 안내 되며 보호된다. 

 

 

Perfect health is my divine right, and I calm it now.

1. 형용사 신[하느님]의, 신성한

2. 형용사 구식 아주 훌륭한, 멋진

3. 동사 격식 (직감으로) 알다, 예측하다

 

calm

침착한, 차분한,잔잔한,진정시키다

 

-> 완벽한 건강은 나의 신성한 권리이며 지금 평온하다. 

I am grateful for my healthy body. I love my life.

  • 1.형용사 고마워하는, 감사하는
  • 2.형용사 <특히 편지나 격식을 차리는 상황에서 ‘요청을 나타냄>

-> 나는 건강한 내 신체에 대해 감사한다. 나는 나의 삶을 사랑한다. 

 

I am the only person who has control over my eating habits.

-> 나의 식습관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나 뿐이다.

 

I can always resist something if I choose to . 

  • 1. 동사 (어떤 일을 받아들이지 않고) 저항[반대]하다 (=oppose)
  • 2. 동사 (공격 등에) 저항하다[항거하다]
  • 3. 동사 (몹시 하고 싶은 것을 하지 않고) 참다[견디다]

-> 나는 항상 내가 선택해야 하는 어떤 것에 저항할 수 있다. 

 

Water is my favorite beverage.

-> 물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이다. 

 

I drink lots of water to cleanse my body and mind.

  • 1.동사 (피부·상처를) 세척하다
  • 2.동사 문예체 …의 죄책감[죄]을 씻어 주다 (→ethnic cleansing)

-> 나는 나의 몸과 마음을 씻기 위해서 많은 물을 마신다. 

 

 

Filling my mind with pleasant thoughts is the quickest road to health.

-> 기쁜 생각으로 내 마음을 채우는 것은 건강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 영어 공부겸 영어 확언을 적어봤는데.... 해석이 안되네용 

하실 수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용 

 

아침에 일어나서 읽고 있어요.

비몽사몽일 때 읽고 있는데

그냥 내 느낌대로 해석하면서 받아들이고 있는데

꽤 효과가 좋더라구요~~~ 

 

 

출처 - 책정보, 나는 할 수 있어 : 네이버 책 (naver.com)

 

나는 할 수 있어

삶을 크게 변화시키는 긍정 확언 사용법생각과 마음 그리고 말은 어떻게 우리를 바꾸는가전 세계 5천만 부 베스트셀러 작가 루이스 L. 헤이의 성공 주문성공하고 싶으면 ‘성공하는 생각’을 하

boo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