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

가족들과 함께 보면 좋은 가족 영화 추천 5가지

by 오썅마이웨이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오늘은 제게 조금 역사적인 날이였어요. 혼자 서핑을 하면서 부정적인 생각에 시달리면서 이혼까지 생각하다가 울고 불고 하다가 파도가 와서 또 파도를 타고 신나하면서 그 생각들을 바다속에 던져버리고 온 날 이였어요. 매일 마음공부를 하고 있지만 늘 부정적 생각에 시달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어제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3초면 된다고 했는데 그게 잘 안되었지만 연습 하면 언젠가는 되겠지 하며 버리고 오니 시원하네요~ 과거는 바꿀 수 없다! 라고 인정 하고 나니 오늘 블로그에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솟아나서 힘차게 타닥타닥 글을 써 내려가봅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를 어떤 방향으로 운영해 나갈지 확실한 방향은 잡지 않았지만 수익형 블로그를 목표로 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접근 방법은 글쓰기를 즐기면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오늘은 이곳 저곳 다른 블로그들을 놀러 다니다가 영화 리뷰를 보고 이거 추천하면 참 좋겠다 싶어서 한번 리스트 뽑아 봤어요. 

 

 

동네 영화 _ 카모메 식당, 오기가미 나오코 감독

# 0. "핀란드의 갈매기는 뚱뚱하다. 비대한 몸으로 항구를 뒤뚱뒤뚱 걷는 꼴을 보면 초등학교 때 키우던 나나오가 생각난다. 나나오는 10.2킬로나 되는 거대 얼룩 고양이였다. 독불장군에다 툭하

morgosound.tistory.com

 

매일 같이 똑같은 일상이지만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그런 영화를 가족들과 함께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카모메 식당 영화 줄거리는 평범해보이는 식당을 운영하는 이야기인데 전혀 다른 사람들이 만나 사랑을 만드는 이야기 인것 으로 기억되요. 이 분의 블로그 영화감상편을 읽어보시면 더 자세한 내용의 줄거리를 읽어보실 수 있어요. 사실 이분의 블로그를 읽고 이 글을 쓰려고 생각이 들었어요 좋은 영화 보고 싶은 분들께 이 분 블로그를 찾아가 보시라고 추천해보아요^_^

 

 

 

 

 

 

[영화] 내맘대로 '댄싱퀸'

이번 설 연휴에 영화를 두개나 봤습니다. 댄싱퀸도 연휴때 본건데 , 정말 유쾌하게 보고 왔습니다. 개봉전부터 느낌이 확! 와서 벼르다가 봤는데.. 기대감을 100% 만족시켜준 '댄싱퀸' 1. 엄정화에

sleeping-c.tistory.com

 

늘 엄마는 희생하면서 살아야 한다는 편견을 깨우쳐 주는 영화여서 넘 좋았어요. 우린 이제 모두 서로의 꿈을 응원하면서 살아가보아요 라는 멋진 영화 내용이다 보니 남녀 차별을 받고 자란 저에게 특히나 공감이 갔던 내용의 영화였어요. 마지막에 울면서 봤는데 남편이 슬며시 휴지를 쥐어주고 사라졌던 기억이 나네요. 

 

 

 

 

 

 

디즈니 영화 인사이드 아웃(+ 소울) from 방구석 1열

디즈니 영화 인사이드 아웃(+ 소울)  from 방구석 1열 jtbc 방구석 1열 <인사이드 아웃> 부분 요약 정리 및 리뷰 *해당 작품의 비하인드나 리뷰/해석 등 작품에 대해 대화하며 더 깊게 알아가는

kesmdy1228.tistory.com

갑자기 떠오른 인사이드 아웃!  우리는 감정을 선택 할 수 있다와 모든 감정이 다 소중하다는 교훈을 주는 내용인 것으로 기억되는데 제 해석이 맞는지는 다른 분들 모두 보시면서 받아들이기 나름이라고 생각되요 저는 아직 3살 되기 전인 아들이 있어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 이라면 함께 보기 괜찮을 것 같아서 추천해보아용 

 

 

 

 

 

 

영화 소울 (Soul 2020) 줄거리 후기 결말

▣ 영화 소울 줄거리 중학교 음악 교사 조 가드너는 뉴욕 최고의 재즈 밴드 '도로테아 윌리암스'와 꿈꾸던 음악 공연을 눈앞에 두고 하수구에 빠져 세상을 떠난다. 삶의 저편 '위대한 사후 세계'

lifeofevenstar.tistory.com

이 영화는 아직 개봉전으로 알고 있는데 줄거리를 듣고 아~ 멋지다 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현재 제가 얻은 우리가 이 지구에 온 이유를 직접적으로 표현해주고 있는 영화 인 것 같아서 가족들끼리 보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티비에서 해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영화 씽 후기 더빙, 감동과 재미가 있는 어린이영화

* 씽 후기이다 보니 줄거리가 있어서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영화 씽 내용을 모르고 극장에 가실 분은 보지 마세요. 아이들 방학이 되면 꼭 어린이영화를 극장에서 보여주기로 다짐을 했어요. 뽀로

richwnaak.tistory.com

저번 크리스마스 시즌 때 이 티비에서 이 영화를 봤던 기억이 있어요. 간단한 내용이지만 등장 인물들이 각자 주어진 상황을 받아들이고 자기가 원하는 것들을 성취해 가는 것을 중점적으로 보면 많은 교훈을 얻는데 도움이 되는 영화예요. 저는 코끼리 친구가 불렀던 노래가 감동적이여서 그때 시동생이 누가 부른거라 이야기 해줬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폭력적이고 돈이 최고 외모지상주의 인 자극적인 내용의 영화가 가득해서 늘 영화 티비 모두 좋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쳐다도 볼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뭐든지 받아들이기 나름이라는 생각을 카모메 식당 영화 리뷰를 읽다가 알게 되었어요.  영화 중에서도 좋은 내용의 영화도 있고 좋은 소식도 있다는 것을 깜빡 했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들과 보면 참 좋은 영화들을 골라봤어요. 

 

 

저는 이제 나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책과 영화 와 음악, 옷과 음식, 사진 등으로 제 하루하루를 채워 나가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일상에서 나를 웃게 해주는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고마운 영화가 있다면 댓글에 추천해주세용 나중에 리스트 한번 더 뽑아보도록 할게용 에헤헤헤 

 

 

 

 

댓글, 공감 감사합니다. 

받은 만큼 더 후한 사랑 돌려드릴게요^^

평온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