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서핑

서핑 일기 20210204 - 왜 그렇게 무서웠나 모르겠네

by 오썅마이웨이 2021. 2. 4.
반응형

어제의 서핑은 말그대로 도전의 연속이였다. 

 

영상 촬영은 이미 신청해 놓은 상태 였기 때문에 

파도가 크다고 취소할 수도 없는 상태여서 

마음의 준비도 없이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그냥 입수했다. 

 

파도를 타러 탈 수 있는 구간으로 이동하면서

파도를 기다리면서 계속 떨리는 마음이 진정이 되지 않았다. 

그냥 에라 모르겠다. 그래 나 무섭다 라고 그대로 느껴준 날이다. 

 

어떻게든 되겠지 세상에 맡겼더니 

다치 구루가 나를 계속 봐주고 밀어줘서 이 파도 저 파도를 타고 

살아서 집에 돌아올 수 있었다. 

 

 

 

나에게는 큰 파도 였음 ㅋㅋㅋㅋㅋ

 

어제는 서핑 하면서 파도를 따라 가는게 아니라 도망가기 바빴는데 

오늘은 조금 여유가 생겼다. 

나 혼자 파도를 잡아 타고 무섭다는 생각이 하나도 안들어서 신기했다. 

 

 

이제는 파도가 크나 작으나 받아들이고 서핑 할 수 있는 마음이 된 것 같아 정말 기쁘다. 

이렇게 한계단 한계단 올라가다 보면 

내가 생각하는 수준까지의 서핑실력이 되지 않을까? 

 

이래나 저래나 3월까지 서핑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