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유튜브 채널 추천

유튜브로 재즈 피아노 기초 독학 (20210116)

by 오썅마이웨이 2021. 1. 16.
반응형

 

 

 

 

 

 

 

 

 

 

 

이해함 ㅋㅋㅋㅋㅋ 1 2 5 열심히 음 쌓는 연습 해 봄 

아직 온음과 반음에 대한 이해와

코드에 대해 겁먹은 상태라서 조금더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받아들여야 할 것 같다. 

 

분명 장조 단조 배우면서 

이런 저런 식으로 바뀌어 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막상 # ♭ 이 두개만 보면 얼어버린다.

마이너 만 나오면 두뇌에서 도망가고 싶어한다. 

 

코드는 음의 위치를 알려주는 기호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것 없다. 그저 코드를 보고 떠올릴 수 있는 수준이 되면 

내 마음대로 음악을 만들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

나 혼자에게 말을 걸어본다. 

할 수 있어!! 어려운 것 없어. 그냥 어렵다고 느껴서 어려운거야. 

막상 이론과 원리를 알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야! 

 

그냥 하자!

 

언젠가는 내가 연주한 음악을 유튜브로 올려보기를 심상화하면서 오늘 하루 재즈 피아노 독학 시간 투자 끝!  

이제 서핑하러 가야함 내일 또 만나자 피아노야 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