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

인생을 쉽게 바꾸는 돈 관련 긍정 확언

by 오썅마이웨이 2021. 1. 17.
반응형

 

[ I can do it 영어 버전 ] 

My income is constanly increasing, and I prosper where I turn.

I am open and receptive to all the good and abundance in the Universe. Thank you, life

I am a magnet for money. prosperity of every kind is drawn to me.

 

Wherever it is that I work, I am deeply appreciated and well compensated. 

 

I live in a loving, abundant, harmonious universe, and I am grateful.

 

I am now willing to be open to the Unlimited prosperity that exitsts everywhere. 

 

Life supplies all my needs in great abundance. I trust life.

 

The law of attraction brings only good into my life. 

 

I move from poverty thinking to prosperity thinking, and my finances reflect this change.

 

I express gratitude for all the good in my life. 

Each day brings wonderful new surprises.

 

I pay my bills with love, and I rejoice as I write out each check. 

Abundance flows freely through me. 

 

I deserve the best, and I accept the best now. 

 

I release all resistance to money, and I now allow it to flow joyously into my life. 

 

My good comes from everywhere and everyone. 

 

 

 

나는 돈을 좋아합니다. 

나는 돈을 사랑합니다. 

돈은 내 삶에 자유롭게 흐릅니다.

돈은 내 인생에 끊임없이 순환합니다.

돈은 좋은 것이고 유익합니다.

돈은 참 좋은 것입니다. 

나는 돈을 건설적이게 씁니다.

나는 돈을 좋은 곳에 씁니다.

나는 돈을 좋은 것에 나눕니다.

나는 많은 돈을 오늘 쓰지만, 이 돈은 더 많은 돈으로 나에게 되돌아옵니다.

나는 돈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들로만 가득찹니다.

내 삶의 부는 언제나 가득하고 내 삶은 언제나 풍족합니다.

내 삶에는 언제나 돈이 넘칠듯이 흐릅니다.

돈은 내 삶에 끊임없이 흐릅니다.

내 수입은 계속해서 빠른 속도로 증가합니다. 

나는 돈이 붙는 자석입니다.

나는 이 세상의 풍요로움을 누릴 자격이 충분합니다. 

나는 이 무한한 우주가 가져다 주는 무한한 행복과 풍요로움에 감사합니다. 

나는 내 삶의 모든 것들에 감사합니다. 

 

시기와 질투는 부의 흐름을 가로막는 장벽이다. 

다른 사람의 성공을 기뻐하라. 

 

돈을 경멸한다는 말을 절대로 하지 마세요 

자기가 비난하는 것을 잃게 된다. 

돈은 그 자체로 좋거나 나쁜 것은 아니지만 어느쪽이든 생각하는대로 된다. 

 

좋은 에너지를 보내면 좋은 에너지가 끌려오고, 

부정적 에너지를 보내면 부정적인 일들이 끌려옵니다. 

 

 

 


돈은 인류에게 한없는 행복을 가져다 준다. 

 

내가 성공한 것은 마땅합니다. 

 

나는 풍요로운 생각 행복 기쁨 그리고 건강과 부가 넘치는 인생을 보내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진정한 부는 내 마음속에 있습니다. 

 

이 세상 최고의 비밀은 신이 인간속에 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신이란 인간의 내재된 생명 원리이고 무한한 지성이며 무한한 힘입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진심으로 조화와 건강과 기쁨을 예견합니다. 

 

나는 지금 평화와 성공에 대한 생각을 내 마음 높은 곳에 안치합니다. 

 

이러한 생각은 씨앗이 되어 내 체험속에서 싹을 틔운다는 것을 믿습니다. 

 

건강과 부 번영과 성공에 이르는 열쇠는 내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선택하는 힘은 내가 갖는 최고의 권력입니다. 

 

그 힘은 내 앞에 있는 무한한 보고로부터 모든 인생의 축복을 고르는 힘을 나에게 부여해줍니다. 

 

신 조차도 나의 선택을 통하지 않고서는 나를 위해 아무것도 해줄 수 없습니다. 

 

당신 주위를 사랑스러운 것, 고귀한 것, 훌륭한 것, 그리고 신적인 것으로 채우도록 하십시오. 

 

그리하면 당신은 평생동안 부를 소유할 것입니다. 

 

당신이 잠재의식의 불입대로 수확하게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생각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생각은 창조하는 힘이 있습니다. 

 

신의 부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신의 무한한 부가 눈동이처럼 당신에게 온다는 것을 긍정하십시오. 기도하십시오 

 

곧 신의 응답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즐겁게 최선을 기대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면 최선의 일이 내게 일어납니다.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돈을 축복하십시오. 

 

삶은 현재도 앞으로도 영원히 이 돈을 최대한 증대시켜 주십니다. 

 

진심으로 이 말을 믿으면 당신은 일생동안 풍요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세상 천지는 한없이 풍부하고 호화로우며 모든 것에 대해 대범합니다. 

 

생명의 법칙은 이 한없는 부를 당신에게 부여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갖고 싶은 것을 선명하게 상상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방안에 있는 것을 보십시오.

 

손으로 그것의 감촉을 느껴보십시오. 그리하면 그것은 당신 것이 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진심으로 받아들일 때, 잠재의식은 당신이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그것을 실현시켜줍니다. 

어떻게 이룰지에 대한 고민은 그만하십시오. 도달하는 방법은 가장 적합한 때에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신이 알려주실 것입니다. 당신은 그저 지금 이 자리에서 기쁨을 느끼며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기원하십시오. 그것은 풍요에 이르는 하나의 열쇠입니다. 

기쁨과 성공 부 이 세가지 단어가 기적을 가져다 줍니다. 이것들을 노래하고 마음속으로 써보십시요. 그것은 신의 진실한 모습이고 동시에 당신의 진실한 모습입니다. 신은 당신이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나날을 보내길 원합니다. 당신이 더 풍부한 인생을 보내길 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