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2021

앨리스의 놀이터 - 버킷리스트 2021년 10가지

by 오썅마이웨이 2021. 1. 9.
반응형

1. 대가족 사진 찍기 

2018년 1월 24일 결혼식을 올리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사진으로 남기는 기회를 갖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시댁 식구들과 우리 가족들끼리라도 이쁘게 옷을 입고 대가족 사진을 찍어보고 싶어요. 언젠가는 한국에 있는 가족들도 함께 사진을 남겨볼 수 있기를 꿈꿔봅니다. 

 

 

2. 내 생일에 가족과 발리 여행 가서 사진 찍기 

지난해 제 생일을 물리아 리조트에서 보내면서 정말 뜻깊게 보낸 기억이 남아있어요. 그곳에서 현실 창조의 원리를 직접 몸소 겪으면서 앞으로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값진 교훈을 얻었습니다. 올 한해의 생일에도 발리에서 생일을 맞이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더 행복해지고 싶어요. 

 

 

3. 바다 보며 명상하기 

늘 바다를 보며 살아가기를 꿈꾸었는데 바다가 있는 집에서 살게 되었어요. 매일 떠오르는 해를 보고 명상하고 바다를 보면서 명상하면서 살고 싶어요!!! 

 

 

4. 서핑일기 쓰기 

매일 쓰고 있는 서핑 일기 , 나의 서핑 실력의 성장을 기록하는 공간이다. 멈추지 않고 매일 써 나가기를 나와 약속한다!!

 

 

니아스 해피 서핑 라이프 : 네이버 블로그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거침없이 해 나가며 내 마음의 소리를 따라 사는 삶을 추구한다.

blog.naver.com

 

 

 

5. 비키니 입고 사진 찍기 

평생의 소원이였던 복근 사진 찍기!!! 사실 원래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복근이 있었다는 말을 듣고 충격 먹었었다. 다만 복근이 살에 묻혀서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서핑, 요가, 스쿼트, 채식 등 다양하게 복근을 드러낼 수 있도록 시도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좀 더 뭔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것 같다. 작년의 버킷리스트였는데 다시 올해의 버킷리스트가 되었다.

올해는 꼭 !!! 비키니 입고 사진을 만장 남겨 보도록 해야겠다.  

 

 

 

6. 재즈 피아노 배워서 가족들에게 들려주기 

초등학교 때 배웠던 클래식 피아노... 내 맘대로 치고 싶었는데 그 욕망을 실현시켜봐야겠다. 그러기 위해서는 연습만이 살길이다!!!! 

 

 

 

7. 디지털로 소통하기 -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글쓰기를 통한 수익화 실현은 누구나 꿈꾸고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어쩔 수 없이 1인 창업 시대가 도래했다. 나도 거기에 발맞춰서 질세라 시작한 유튜브, 블로그 티스토리 등 올해는 결실을 맺기를 바래본다. 방법은 이미 알고 있다. 단지 실천만 필요할 뿐!!! JUST DO IT!! 

 

 

 

 

8. 나만의 책 출간하기 

발리 한달살기를 기점으로 내 인생은 커다랗게 바뀌었다. 늘 부정적으로 바라보던 내 삶이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게 발리 한달살기를 통해서 겪은 변화였다. 발리의 매력과 내가 변화를 글로 남겨 보려 한다. 결과가 어떻든지 그냥 일단 쓰자!! 매일 1편씩 꾸준히 쓰다보면 언젠가는 책이 되겠지 라고 쓴다. 

 

 

9. 식당 창업 & 스파 창업 

내가 개입하지 않은 창업, 매니저들을 고용해서 진행방향만 리드할 뿐인 창업을 진행 중이다. 매니저들에게 본인들이 사장이 되서 일 할 수 있는 환경을 세팅해주고 동기부여를 하는 시스템을 만들려고 시도중이다. 사업을 다른 방향으로 접근해가보는데 재미있다. 

 

 

 

10. 드림카 놀이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의 차. 한번도 차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는데 작년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면서 눈에 띄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다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올 한해 ^^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경험해보길 기대하며 버킷리스트에 슬쩍 넣어본다. 아! 시승이라도 하러 가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